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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스꺼리

페이스북 총기 광고 제한

미국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 총기 광고 제한


페이스북은 플랫폼상의 미성년자가 총 액세서리에 대한 광고를 보지 못하도록하는 새로운 정책을 발표했다.

소셜 미디어 거물은 토요일에 총기 및 페인트, 홀스터 및 벨트 액세서리, 총기 손전등, 스코프 등을 홍보하는 광고주가 6 21 일부터 18 세 이상의 성인에게 시청자를 제한해야한다고 밝혔다.


친구나 페이지의 게시물과는 달리, 광고는 유료 배포를 받는다.페이스북 은 정책 변경을 알리는 블로그 게시물에 "이것은 우리가 허용되는 대상에  높은 기준과 왜 성인 전용 시청자에게 무기 액세서리를 제한하도록 선택한 이유를 의미한다."
라고 올렸다.


블로그 포스트가 지적했듯이, 페이스북은 벌써 잡지와 같은 총기 및 수정 광고를 금지 했다 . 그러나 무기 액세서리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계속 허용된다. 최신 정책 변경으로는 그러한 광고를 금지하지 않는다.
미성년자는 해당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권한 만 제한한다.

Shannon Watts 는 미국에서 Gun Sense에 대한 풀뿌리 그룹 Moms Demand Action의 설립자로서 주말 동안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정책 전환 소식을 전했습니다. 그녀는 페이스 북이 최근 몇 가지 새로운 총기 정책을 실시했다고 언급했다.

미국 기업들은 지난 2 월 플로리다 주 파크 랜드에서 총기 관련 정책을 바꾸기 위해 공개 압력에 직면 해있다.

3 YouTube 는 총기 및 액세서리가 포함 된 동영상에 대한 제한 을 강화했다 . 월마트 (Walmart)와 크로 거 (Kroger )를 비롯한 여러 소매점에서 최근에 총과 탄약을 매장에서 구매할 수있는 연령 제한을 높였고 DickSporting Goods 는 파크 랜드 촬영 후 몇 주 만에 폭행 스타일 소총 과 대용량 잡지를 판매하지 않았다 .

DickCEO Edward Stack2 월에 총 판매를 중단하겠다는 회사의 결정을 발표하면서 "생각과 기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. "총기 폭력은 우리 아이들의 미래에 대한 가장 밝은 희망을 포함하여 너무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간 전염병입니다." 라고 말했다.